티스토리 뷰

다이어트를 하기로는 했는데 음식은 계속 먹을 뿐이고 이러다 안되겠다싶어서 다이어트에 도움이 될 수 있는 것을 찾아보다가 구매하게 된 나우푸드 순수한 사과 식이섬유입니다. 식이섬유는 포만감을 주기때문에 다이어트에 도움이 되고 변비에도 탁월한 효능이 있다고하죠?

 

 

나우푸드 사과 식이섬유는 한 숟가락(10g)당 5g의 식이섬유를 포함하고 있기때문에 하루 섭취 권장량을 편리하게 섭취할 수 있습니다. 과일을 잘 안먹는 편인데 사과 식이섬유로 해결할 수 있겠네요. 물이나 음료수, 요거트에 섞어서 간편하게 섭취하면 되고, 섭취 후 충분한 물을 마셔주는게 좋아요. 요나단, 딜리셔스, 다양한 로마 사과의 풍부한 단백질과 식이섬유를 포함하고 있는 제품으로 나우푸드 사과 식이섬유 하나로 다이어트와 변비를 해결할 수 있습니다.

 

 

제품 개봉 시, 가루날림이 조금 있었고 텁텁한 사과향이 났어요. 지퍼락이 있으니 가루가 날리지않게 상온에서 보관해주세요. 냉장고 보관도 가능합니다.

 

 

저는 물 말고 요거트에 섞어서 섭취하고있어요. 사과맛과 향이 조금 나는 정도라 섭취하는데 크게 불편하지 않았어요. 포만감이 좋아서 다이어트 식사대용으로 좋습니다. 처음에는 사과 식이섬유 한 숟가락 털어놓고 물 한 모금 바로 들이켰다가 기루가 목에 달라붙어서 한참 기침을 했는데 바로 들이키는 것보다 물이나 음료수 또는 쥬스에 충분히 흔들어 섞어서 섭취하는게 좋아요. 한 숟가락 먼저 털어넣은 후에 물 한 모금하고서 입 안에서 섞여질수 있는 시간을 주는 것도 괜찮습니다. 바로 들이키지만 않으면 되요. 캡슐로 된 식이섬유도 있는데 섭취가 편리하지만 파우더로 된 식이섬유가 훤씬 흡수율이 빨라 효과가 좋습니다. 사과 식이섬유를 섭취한지 일주일 정도 됐는데 포만감이 오래 가니까 소식을 할 수 있게 됐고 배변활동도 확실히 좋아졌습니다. 다이어트에 도움이 많이 되고 배변활동 개선에 직빵입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