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5월달엔 연휴가 많아서 참 좋습니다.

오늘은 날이 너무 좋아서 부모님과 행주산성에 갔는데요,

근처에 들깨수제비와 부침개가 맛있는 맛집이 있다고해서 다녀왔어요.

좀 안쪽에 위치하기도하고 간판이 따로 없어서

지나치기 쉽기때문에 잘 찾아오셔야 됩니다.

행주농원 입구에서 50m 정도 들어오셔야되요.

 

 

농원이라서, 옆에는 직접 재배하는 밭도 있더라구요.

저건 블루베리라고 들었던 것 같아요.

 

 

백년초도 있어요.

참 신기하게 생겼더라는ㅎㅎ

 

 

My dad :)

 

 

식당은 간판도 없는 비닐하우스에서 운영되고 있어요.

이런 곳은 난생 처음 보네유!

이 곳이 들깨수제비가 그렇게 유명하다고 하더라구요.

 

 

비닐하우스 내부

공간이 넓직넓직해서좋았어요 :)

 

 

주문한 부침개부터 나왔어요!

부침개엔 막걸리쥬?

하지만 저는 술을 안좋아하기에 마시지 않았어요~

 

 

바삭바삭해서 식감도 좋구 너무 맛있더라구요~!

오징어도 들어있었는데, 오징어는 많지않았어요.

해물부침개가 아니니까유!

하지만 개인적으로 오징어가 더 많았으면 좋겠단 생각은 했었네용

요즘 오징어가 그렇게 비싸다면서유?

부침개 하나는 이미 흡입하고 하나를 더 시켰어요..

다이어트는 내일부터입니다.

 

 

들깨수제비와 야채비빔밥.

행주산성 맛집에 온 김에 모든 메뉴를 먹어봐야겠쥬!

부침개와 들깨수제비, 야채비빔밥 모두 6,000원이었어요~

가격도 괜찮은 것 같아요 :)

 

 

수제비 색깔이 모두 다르쥬?

직접 재배한 채소들로 만든거라고해요.

얼마나 쫄깃한지 푹 빠져서 먹었네요.

수제비 들깨국물도 너무 담백하고 고소하구요.

계속 생각날 것 같아요.

 

 

야채비빔밥도 맛있었어요~

먹어보니까 딱 야채들이 갓 따온 것처럼 싱싱하더라구요!

하지만 꼭 먹어야하는 메뉴는

들깨수제비와 부침개에요!

들깨수제비말고 들깨칼국수도 있으니

기호에 따라 선택하면 될 것 같아요~

다음 번에는 수제비말고 칼국수로 먹어보려구요 :)

행주농원 들깨수제비 맛집으로 인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