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안녕하세요 김양입니다.

샐러드와 샌드위치로 유명한

망원동 맛집 올라쉑을 다녀왔어요!

샌드위치가 너무 먹고싶어서

집 근처로 알아보다가 찾아가게 되었습니다.

 

 

협소하지만 주차공간이 마련되어있어요.

건물부터가 특이해요~

 

 

올라쉑

주 메뉴가 샐러드와 샌드위치다 보니

브런치로 많이 먹으러 가는 것 같더라구요.


 

영업시간 참고해주세요 :)

 

 

인테리어가 너무 예뻐서

들어서자마자 기분이 좋았습니다.

 

 

와인도 같이 팔더라구요~

다음엔 와인을 한번 마셔봐야겠어요 :)

 


올라쉑 메뉴판

 

 

저는 유명하다는

그린 웨이브 아보카도 샌드위치와

쉬림프 후무스 오픈 샌드위치,

쉬림프 퀴노아 타불레 샐러드를 주문했습니다.

+오늘의 스프, 스무디

 

 

그린 웨이브 아보카도 샌드위치

비쥬얼 끝장나는 듯.

보니까 또 먹고싶네요.

이거 진짜 맛있으니까 올라쉑가면

무조건 드세요!!!!!!!!

거기다가 먹으면 건강해지는것 같은 느낌이 들어요.

요즘 채식주의자들이 늘고있는데

비건들도 먹을 수 있는 맛있는 샌드위치네요*.*

 

 

쉬림프 후무스 오픈 샌드위치

이것도 맛있으니까 꼭 드셔보세요....

주문한 메뉴들 모두 다 맛있더라구요.

먹는데 전혀 부담이 안되고

365일 다이어트 중인데^^

부담없이 먹을 수 있었습니다.

 

 

크리미 감자 스프도 맛있었어요...

음 너무 맛있다고만 하는 것 같지만

그게 사실인걸요ㅎㅎㅎ

근데 아쉽게도 

주문했던 쉬림프 퀴노아 타불레 샐러드를

제가 사진을 안찍었더라구요 ;(

샐러드가 제일 맛있었는데 훌쩍

먹느라 정신이 없었던거죠ㅋㅋㅋ

제 입맛엔 샐러드랑 아보카도 샌드위치가 제일 맛있었어요!

워낙 아보카도를 좋아해서...

아보카도는 호불호가 많이 갈리니까

아보카도를 못드시는 분들은 다른 샌드위치

맛있게 드실 것 같아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