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슈에무라 라끄슈프림 BG04 무드로즈/ 5.4ml


\38,000

 

 

파우치에 여유있게 들어가는 크기입니다.

케이스마저 취향저격.

밑에는 컬러 본연의 색으로 표현되어있고

고급지게 그라데이션 처리했네요.

립 하나에 4만원돈하는 가격..이지만

슈에무라라는 이유로 사게되는 것 같아요.

그 이유는

슈에무라만의 따라할 수 없는 텍스처랄까요?

슈에무라 립을 써보신 분들은

격하게 공감하실거에요ㅎㅎ

 

 

오픈을 해보니 어플리케이터가 특이하게 생겼더라구요!

입술 라인을 따라 정교하게 바를 수 있도록 설계했다고해요.

이런 디테일한 부분까지 신경 쓴 슈에무라 :)

그럼 손목 발색 보여드릴게요~

 


컬러 네임이 무드로즈인 만큼

딱 말린 장미 색이에요!

덧바를수록 고혹적인 색상으로 변해요 :)

저는 mlbb립을 굉장히 좋아하고 즐겨바르는데

이 제품은 촉촉해서 특히 쌩얼에 바르면

생기돋고 너무 이쁘더라구요

발림성도 너무 좋고

발색력도 어마무시합니다!

 

 

바로 지워봤는데 어느 정도 착색이 있더라구요.

착색이 너무 없으면 나중에 지워졌을때 아파보일 수 있는데

저는 착색력이 너무 뽝!하는 제품은 또 안좋아해서

딱 이 정도의 착색이 맘에 들었어요!

그럼 입술에 올린 발색을 볼까용

부끄럽지만 도움이 되고자ㅎㅎ

 

 

보정없이 찍은거라 밝기차이는 있습니다.

하지만 대충 어떤 느낌인지 아실거에요.

촉촉하기때문에

립밤을 베이스로 깔아줄 필요없이

단독으로 발라도 촉촉한 입술을 유지할 수 있습니다.

그리고 쌩얼에 발색했는데

발랐더니 아파보이던 얼굴에서

생기돋는 얼굴로 변하더라구요ㅋㅋㅋ

슈에무라 라끄슈프림이 총 16가지 색상인데

제일 무난하게 바를 수 있는게 무드로드 색상인 거 같아요.

촉촉한 mlbb립을 찾으신다면

슈에무라 라끄슈프림 무드로즈 추천드릴게요 :)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