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스틸라 매그니피센트 메탈스 글리터 & 글로우리퀴드 아이섀도우 키튼카르마/ 4.5ml


\35,000

 

 

공식 이름 너무 길쟈냐..

국민템으로 떠오르고있는 글리터계의 신흥강자

스틸라 메탈글리터 리퀴드 아이섀도우

가격이 생각보다 나가서

벼르고있다가 세일 때를 노리고 샀어요.

눈두덩이에 펴발라도

애교살에 포인트를 주어도 예쁘답니다.

 

 

어플리케이터가 큰 편이라

애교살에 바를 땐 좀 힘들어요.

그래서 점 찍듯 콕! 한 후에 펴발라주어야되요.

저는 눈두덩이엔 안쓰고

애교살에만 써줄건데

엄청 오래 쓰지않을까 싶어요.

오래 쓸 걸 생각했을 땐 돈이 아깝지않을 수 있겠네요ㅎㅎ

 

 

넘 영롱하쥬?

반짝반짝*.*

왜 국민템인지 알 수 있겠더라구요

일단 데일리로 쓰기에 너무 적합한 컬러에용

스틸라 리퀴드 아이섀도우가

글리터랑 쉬머한 제형 2가지가 있는데
첨엔 쉬머한 제형으로 살까했지만

발라보고나서 글리터로 사길 잘했단 생각이 들었어요

펄과 글리터의 크기가 커서

훨씬 더 튀고 영롱해보이더라구욧


 

글리터도 내가 가까이 거울을 들고보면

글리터 뿜뿜!! 영롱함 뿜뿜!! 하는데

멀리서 거울을 보거나 (예를 들어 화장실 거울)

셀카를 찍었을 때

이 정도의 펄이 보이기 때문에

쉬머로 사면 더 티가 안나요ㅠㅠ (영롱함이 덜함)

그렇기때문에 더더욱이 쉬머제형보다

글리터제형으로 구매하셔야 합니닷

나름 저의 깨알팁이에융ㅋ..ㅋ

그리고 애교살에 포인트를 주면 상큼해보이더라구용~

애교살 포인트로 쓰는 섀도우가 몇가지 더 있는데

그 제품들도 곧 소개하도록 하겠습니당>.<

스틸라 키튼카르마는 진짜 직접 봐야

그 영롱함을 알 수 있어요

꼭 테스트해보시길!!!!

나도 모르게 손에 쥐고 계산하러가는 모습을 보실 수 있을거에요~

호호호^ㅇ^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