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D-day


진에어 저가항공 아침 출국 비행기 티켓.


여유롭게 공항에 3시간 전 도착했다.


비몽사몽한 와중에 배고파서 밥도 먹었다.







하늘에 뜬 비행기.


설레고 떨리는 순간.







심심해하던 참에 받았다.


사실 그대로 작성하면 된다.







진에어 조식


소소하지만 주는게 어디임?


맛있게 먹었다.


먹고 꿀잠잤음.






괌 도착


카알못이라 사진에 실물을 담지 못해,

너무 아쉽다.


6월의 괌 날씨.


맑고 파란 하늘,

쨍한 햇빛.


내가 사랑하는 날씨다.







피에스타 리조트 도착


예약할 때,

높은 층으로 요청했는데 꼭대기층으로 주었다.







사진보다 더 넓음.


문 열고 들어갔을 때,

기분좋은 향이 났고 방 상태도 좋았다.







발코니로 나가면 펼쳐지는 광경.


디럭스 오션뷰의 위엄인가?


나는 고급진 시설보다 뷰가 중요했기 때문에

피에스타 리조트로 예약했다.


피에스타로 예약하길 잘한 것 같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