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마녀공장 갈락토미세스 나이아신


\29,000



마녀공장 갈락토미세스 나이아신 에센스는 갈락토미세스 발효여과물 97%를 함유하여 피부 본연의 리듬과 밸런스를 맞춰주는 미백기능성 부스팅 에센스이다. 피부결 및 각질 개선, 크게 열린 모공 개선, 블랙헤드 개선, 피부밝기 개선에 도움을 주며, 피지 컨트롤 효과로 건성피부에는 자연스러운 피지 분비를, 지성피부에는 과도한 피지 분비를 조절하여준다. 갈락토미세스 발효여과물이 97%나 함유되어 있기때문에 피부 본연의 힘을 되찾을 수 있도록 도움을 주며 건성피부 또는 고민성 피부에 사용하기 적합하다. 마녀공장 일명 갈락이 에센스는 흔한 광고없이 오직 입소문으로만 유명해진 제품이다. 그만큼 효과를 많이 본다는 제품이니 믿고 구매해도 될 것 같다.



갈락토미세스란?

자연효모 중 하나로 양조장에서 누룩을 빚는 장인의 손이 유난히 맑고 탄력있는 것을 발견하여 수 많은 효모 중에 피부결에 가장 좋은 효모를 찾아낸 것이 갈락토미세스이다.

마녀공장 갈락토미세스 에센스는 SK2 저렴이버전이라고도 불린다.

충분하고 넉넉하게 들어간 갈락토미세스 발효여과물로 확실한 피부개선 효과를 볼 수 있다. 또한 나이아신아마이드가 함유되어 미백효과와 예민한 피부에 진정효과가 있으며, 히알루론산의 강력한 수분보호막으로 오랜 시간이 지나도 촉촉한 피부를 유지할 수 있다.



제형의 느낌은 물에서 살짝의 미끌거림이 있는데 거의 물과 흡사하다. 세수하고 얼굴에 발랐을 때 좀 더 미끌거림을 느낄 수 있지만 끈적임없이 산뜻하게 스며드는 느낌이라 부담없이 가볍게 바를 수 있다. 오일이 한 방울도 들어있지않아 지성피부에도 사용이 가능하다. 나는 복합성이면서 예민한 피부인데 발랐을 때 아주 순한 제품이라고 생각이 들었다. 그리고 칙칙한 피부톤이 한결 개선되가고 있는 느낌이다. 갈락토미세스 에센스는 꾸준히 쓸 것 같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