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러쉬 바디로션 SLEEPY/ 95g


\20,000



러쉬 바디로션 슬리피입니다. 원래는 한정판으로 나왔었지만 인기가 너무 좋아서 지금까지도 판매가 되고있는 바디로션입니다. 러쉬의 바디로션 유명한 제품들 중 하나인데 저는 러쉬 슬리피 바디로션 향 맡고 그 자리에서 반해서 바로 구매한 제품입니다.

저는 물건을 사더라도 신중하게 생각하고 사는 편이라 바로 구매하는 일이 적은데 이 제품은 정말 한치의 고민없이 샀네요. 제가 제일 좋아하는 라벤더향이 진하고 거기에 달달한 향까지 나니까 사람 미쳐버리게하는 달달하고 포근한 향입니다. 주변 지인들한테 찬양하며 추천하는 바디로션인데 다 사서 써보고는 저처럼 찬양을 하더라구요. 저로 인해 러쉬에 빠지게 된 사람이 한둘이 아닙니다. 허허.



러쉬 바디로션 슬리피의 제품 주성분은 카카오씨드버터, 오트밀, 라벤더오일, 통가콩씨추출물입니다. 그 외에도 피부에 좋은 스위트아몬드오일과 호호바씨오일, 일랑일랑꽃오일이 함유되어 있습니다. 모두 자연성분이며 안전한 화학성분으로 제조되어 트러블 없이 민감한 피부에도 사용할 수 있습니다. 자연성분의 좋은 오일들이 함유되어 보습력이 좋으며 끈적임없이 스며들고 온 몸에서 달달한 라벤더향이 나게됩니다. 정말 미쳐버리는 향입니다. 저 같이 라벤더향과 달달한 향을 좋아하신다면 이 제품 무조건 구매하라고 말씀드립니다. 러쉬가 솔직히 다른 나라에서 판매되는 가격에 비해 우리나라가 거품이 심하긴하지만 어쩝니까. 한국에서 살고 있는 것을요. 호갱이 되어야지요.



러쉬 바디로션 슬리피는 라벤더향답게? 연보라빛을 띕니다. 부드럽게 발리며 아주 촉촉합니다. 현재 거의 다 써가는데 다른 바디로션도 한번 구매해서 써볼까합니다. 제 기준 슬리피를 이길 강자는 없을 것으로 보입니다만, 러쉬빠순이인 만큼 다른 제품도 써보고 리뷰를 남기도록 하겠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