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괌 현지 맛집 토니로마스 메뉴


내가 묵고있는 피에스타 리조트에서 가까운

로얄 오키드 호텔 1층에 있는 토니로마스로 갔다.


피에스타 리조트에서 도보로도 이동이 가능한 거리이다.


나는 어차피 렌트를 했었어서 차를 타고 갔고,

뒷 편에 주차장이 있었다.


저녁시간에 갔었는데,

조금의 대기시간이 있었다.


토니로마스는 립, 씨푸드, 스테이크 전문점이다.


패밀리 레스토랑 느낌?


다른 음식점에는 한국인들이 대부분이었는데,

토니로마스만큼은 대부분이 현지인이었다.


이 곳 또한 예전에 우리나라에 있었다고한다.


일단 오리지널 백립을 주문했다.







그리고 로마스 샘플러 주문.







식전빵이 나왔다.


빵은 그저 그랬는데 버터가 맛있어서

버터발라서 빵을 많이 먹었더니

금새 배가 차올랐다.


식전빵은 적당히 먹는 걸로.







블루문 맥주


술을 안먹는 데 이것만큼은 가끔씩 먹을 수 있겠단 생각이 들었다.


오렌지맛이 가미되어있는데 한번도 먹어보지 못한 맥주의 맛이다!


이마트에도 파니까 한번 사드셔보시길.







ROMA'S SAMPLLER - 14$


치즈스틱, 포테이토 스킨, 버팔로 윙이 나온다.


정말 짰다.


같이 나온 것들은 괜찮았는데,

버팔로윙의 양념이 너무나도 짰다.


한입 베어먹고 너무 짜서 난 못 먹었고,

남편이 다 먹었다.







오리지널 백립 풀 - 28$


하프로도 주문이 가능하다.


누구나 상상하는 그 맛이다.


아웃백에서 먹어본 그 맛.


익숙하지만 딱 좋았다.


저녁식사하기 좋은 레스토랑인 것 같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