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스노쿨링하기 좋은 곳,

괌 북부에 위치한 리티디안비치


내가 묵고있는 피에스타 리조트에서

리티디안비치 가는데 시간은 30분 정도 걸렸던 것 같다.


가는 길이 많이 패여 험난했지만,

SUV였기에 괜찮았다.


우리 앞에 차가 있었는데,

너무 조심조심 굼벵이처럼 가길래

우리 오빠가 제치고 감.


리티디안비치를 갈 예정이라면,

SUV로 대여하는 것이 좋을 것 같다.







리티디안비치 입구에 도착하면,

큰 공터가 보이는데 많은 사람들이 그 곳에 주차를 한다.


우리는 거기서 더 들어와서 주차하였다.


사진처럼 번호 팻말이 있는데,

그 앞에 주차하면 된다.







나무에 소라게가 있었다.


너무 귀여웠다.


리티디안비치에는 코코넛크랩도 있다고하던데,

보지는 못했다.







여기가 바로 천국의 문.







이렇게 푸른 해변이 펼쳐진다.


수심이 얕기 때문에 스노쿨링하기 좋은 곳이다.


아이들이 와서 잘 놀 것 같았다.


괌 리티디안비치는 항상 오픈하지않아서,

오픈을 하는지 미리 사이트에서 확인하고 가는게 좋다.


파도가 세거나, 날씨가 좋지 않으면 오픈하지 않으며,

토, 일, 월, 화요일만 오픈한다.


오픈시간: 07:30 ~ 16:00


▼괌 리티디안비치 오픈여부 확인▼

https://forecast.weather.gov/product.php?issuedby=MY&product=SRF&site=nws&format=txt






리티디안비치에서 스노쿨링하고 살을 많이 태웠다.


태닝 제대로 돼서 깜댕이 됐음.


리티디안비치가 열대어가 훨씬 더 많았다.


안왔으면 후회할 뻔 한 괌 리티디안비치.


언젠가 또 와보겠지?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