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괌 프리미엄 아울렛 푸드코트


점심을 또 간단하게 채우기위해 왔다.


계획을 짜놓아도 계획대로 되지않을 때가 참 많은 것 같다.







sbarro(스바로)


이탈리안 푸드가 파는 곳이다.







간단하게 먹기 좋은 메뉴같아서 주문했다.







찰리 필리 스테이크







샌드위치 7.99$

치즈베이컨 감자튀김 3.99$

 닥터페퍼 2.49$


총 가격 12.98$


이 양념감자가 참 맛있었다.


살찌는 건 다 맛있어.







sbarro(스바로)에서 주문한 음식들.


라자냐 5.50$

피자 1조각 6.00$

갈릭 롤 3개 2.25$


총 가격 13.75$


라자냐는 괜찮았는데,

피자가 엄청 짰다.







괌 시내로 나왔다.


시내라 사람들이 많았다.







셔터를 누른다.







감성사진 찍기.







파란 하늘.







ABC스토어가 뭐라고

이 앞에서 찍었을까.


살 겁나 탔다.







T갤러리아도 구경했다.


just 구경만...







ABC스토어에서 구매한 모기약,

After Bite(애프터 바이트)


가격 6.39$


탈로포포 폭포갔을 때 산모기한테

몇 방 물린게 엄청 가렵고 부어서 구매했다.







버물리같은 것으로 예상했는데,

전혀 달랐다.


물파스같은 화한 느낌이 전혀 없다.


그리고 처음에 발랐을 때

암모니아 냄새가 확 나는데 금새 사라진다.







톡톡 발라주었다.


모기가 강력했는지

효과가 있는지는 잘 못느꼈다.







ABC스토어에서

바나나칩과 코코넛칩도 구매했다.


사진은 못 찍었지만

친구들 선물도 줄 겸 초콜렛도 샀다.


ABC스토어에 안파는게 없을 정도라,

기념품 및 선물사러 한번 들리면 좋을 것 같다.







jp슈퍼스토어에서 구매한 하바이아나스 쪼리.


엄청 유용한 아이템들이 많았다.


난 비록 쪼리만 건져왔지만 구경하는 재미 쏠쏠했다.


댓글